VIEW 639
크게 작게
맥북에어 11인치 배터리 인식불가



오늘 점검해줄 맥북에어 13인치 모델입니다.

맥세이프를 연결하지 않으면 아예 켜지지 않는다며 가져오셨는데요.

내부 배터리가 아예 인식이 되지 않아서 맥세이프로 부터 전기를 공급 받는 식으로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배터리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새 배터리로 교체하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메시지를 무시하고 계속 쓰다보면 이런 문제가 간간히 발생합니다.





고객님께 배터리가 고장났다는걸 확인시켜드리는 사진입니다.

원래 여기서 배터리의 상태를 볼수 있는데 배터리가 아예 고장난 상태라 아무런 정보가 뜨지 않는군요.

오늘 찾아오신 고객님은 미리 상담을 하고 방문해주셔서 해당 부품을 준비해놨으니 빠른 수리가 가능합니다.





백커버를 분리해 맥북에어의 내부를 확인하는 사진입니다.

배터리 수명이 다 된 상태로 쓰다보면 지금처럼 아예 인식이 되지 않거나, 배터리 셀이 부풀어서 사용하는데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문제가 생긴 배터리만 새 부품으로 바꿔주면 대부분의 이상이 해결됩니다.

매장에 해당 모델의 배터리가 남아있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교체할수 있는 만큼 빠른 수리를 원하신다면 미리 연락후 찾아주세요.








새로 장착해줄 정품 배터리의 사진입니다.

서현역 맥북 배터리 교체 전문점 피씨가드에서는 정품 배터리를 사용해 공식 서비스 센터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고쳐드리고 있습니다.

배터리가 매장에 있는 경우라면 20분 내로 수리가 가능하니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서비스로 내부 먼지 청소도 같이 해드립니다.






새 배터리가 제대로 인식되고 있는 사진입니다.

처음 입고되었을때하곤 다르게 배터리 인식이 되는걸 확인할수 있네요.

충전도 잘 되고 새 배터리를 사용했다는걸 보여드린 다음 먼지 청소와 백커버 조립까지 해드리고 출고해드렸습니다.

서현역 맥북 배터리 교체 전문점 피씨가드에서는 맥북에어 말고도 맥북프로나 레티나 모델, 구형 맥북의 배터리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배터리에 문제가 생겨 수리가 필요하시다면 가까운 매장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